Sabtu, 23 November 2019

[주간#신상태그] 라네즈·빌리프·이마트24·롯데호텔 외 - Newsprime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제약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라네즈 '드림 버블'

라네즈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의 디자인을 완성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네즈 드림 버블, 미장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미샤 글리터 프리즘,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 ⓒ 각 사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5개의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3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 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미장센 '퍼펙트 세럼'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제품 '퍼펙트 세럼'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 '퍼펙트 세럼' 라인은 2011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람에 힘입어 올해 2월에는 헤어 세럼 최초로 누적 판매 5000만개를 돌파하며 5초당 1개씩 판매되는 일명 '국민 세럼'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성분과 효능을 더욱 강화하고 사용감을 높인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New 퍼펙트 세럼' 라인 전 제품엔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이 함유돼 있으며 이 외에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등 7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미쟝센이 개발한 황금 비율 배합 기술로(7X Golden Oil™) 담겨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미쟝센 'New 퍼펙트 세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제품 사용 직후 △수분 △윤기 △강도 △탄력 부족 △엉킴 △갈라짐 △거칢 등 7가지 손상 모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겨울철 빈번하게 발생하는 미세먼지 속 각종 오염물질은 건강한 모발에 비해 손상된 모발에 더 잘 달라붙어 때로는 모발 건강을 더 악화시키기도 한다. 미쟝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손상된 모발에 세럼을 바르면 표면을 균일하게 코팅 시켜 주어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오염 물질이 쉽게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한층 강력해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돌아온 'New 퍼펙트 세럼' 라인은 놀라운 손상모 케어 효과를 다양한 모발 타입과 헤어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빌리프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

LG생활건강(051900)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 보습 토너 '스트레스 슈터-시카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시카 수딩 토너'는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진정 케어의 첫 단계 제품으로 외부 환경 등에 의해 민감해지는 피부의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다량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상쾌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를 감싸는 보습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미샤 '글리터 프리즘'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리터 프리즘' 3품목을 출시했다.

'글리터 프리즘'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섀도다. 화려한 '글리터 입자'와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을 혼합한 '도트 그래뉼'을 사용했다. 

'도트 그래뉼'을 손으로 직접 파우더에 새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글리터' 입자 손상을 최소화 한 점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진주 가루 등으로 만든 '프리즘 쥬얼 콤플렉스'도 담아 보석 같은 글리터를 완성했다. 

'고굴절 오일' 함량이 높아 제형이 부드럽고 가루날림이 적어 피부에 잘 밀착된다. 손가락을 이용해 손쉽게 '글리터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티슈나 파우더로 눈가의 유분을 미리 제거하면 지속력이 더욱 높아진다.

추운 계절에 어울리는 그윽한 분위기의 색상을 마련했다. 매력적인 호피무늬 패턴과 골드, 그린, 핑크 글리터가 조합된 '호피 프리즘', 차분한 인디 핑크 베이스에 오렌지 글리터가 조합된 '로제 프리즘', 진한 브라운 컬러의 '무드 프리즘' 등이다.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

애경산업(018250)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수직 터치 기술을 적용한 터치기로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MICRO V-INTENSIVE TOUCH PACT)를 선보인다.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는 특허 받은 수직 두드림 모듈을 적용한 터치기와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파운데이션이 만나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받은 듯한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신개념의 전동 터치 팩트이다.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는 1분에 4000번 두드려주는 터치기를 적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53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삼각 모양의 4중 퍼프가 적용돼 눈가, 코 옆 등 메이크업이 어려운 부분도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다.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는 파운데이션에 정제수 대신 피부 흡수력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수(水)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꿔주며, 특허 받은 인체유사 콜라겐이 함유된 파우더를 통해 피부 커버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톤업과 광채에 효과적인 진주와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한 캡슐을 적용해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ZAOL SCALP STARTER KIT)'를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자올 스칼프 스타터 키트'는 자올 닥터스오더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탈모 관리에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아직 관리에 생소함을 느끼는 소비자, 기능성 제품인 만큼 체험 없이 정품을 구매하기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을 위한 기획상품이다. 여행 시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상품 구성은 자올 닥터스오더의 베스트 아이템인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6ml, 5EA)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30ml)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30ml) △엣지 부스터(25ml)로 제품 4종과 △휴대용 파우치로 이뤄졌다.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건강한 두피의 pH농도와 유사한 pH5.5 약산성 샴푸로, 임상을 통해 미세먼지를 99.8% 감소하는 월등한 세정력도 입증했다. 또한,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적인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색소 등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함께 구성된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우먼'은 자올 닥터스오더의 여성전용 탈모케어 제품이다. 여성을 위한 제품답게 성분 역시 석류추출물과 참마뿌리추출물, 하수오뿌리추출물,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5가지의 콩추출물, 칡을 발효시켜 만든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단 한 방울의 정제수도 넣지 않고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 성분으로 채웠다. 검은콩추출물 49.54%, 약모밀추출물 23.75% 등 높은 함량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꿀추출물, 귀리단백질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더해준다.

엣지 부스터는 가르마, 이마 라인 등 탈모가 고민되는 부위에 롤온으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구스 다운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100% 이태리 제작 프리미엄 구스 다운을 론칭한다. 거위털은 말할 것도 없고 겉감과 안감, 부자재 모두 이태리에서 생산된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옷의 최종 완성까지 이태리에서 진행한 후 수입해 들여오는 '오더메이드' 방식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가 협력한 이태리 구스 다운 제조회사는 100년 역사를 가진 '미나르디(MINARDI)'다. 이 회사는 이태리 북부 알프스 산맥 등 유럽의 가장 추운 지역에서 자란 최고 등급 거위털 만을 사용하고 있어 유럽 명품 브랜드에도 구스 다운 소재의 공급을 많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장 미쉘 바스키아 프리미엄 구스 다운 론칭, 리바이스키즈·미키마우스 협업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 이마트24 민생미세먼지 마스크, 롯데슈퍼 스테비아 키위. ⓒ 각 사


다운의 선별, 불순물제거, 세척 등 9단계의 과정을 거치는데, 유럽 다운협회의 유해물질 안전테스트 인증마크인 '노미테(NOMITE)'와 다운 채취 시 윤리적 방법을 인증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를 확보했다.

옷의 원단과 지퍼, 단추 등 부자재도 이태리 장인들에게 맡겼다. 완성품 제작도 품질 관리가 엄격하기로 유명한 이태리 현지 공장에서 진행했다. 이태리 생산이지만 CJ ENM 오쇼핑부문은 초기 단계에서부터 아시아인 체형에 맞춘 상품을 기획했다.

이 장 미쉘 바스키아의 이태리 구스 다운은 CJ오쇼핑에서 26일 저녁 8시45분 론칭한다. 이태리산 고급 퍼가 모자 부분에 부착돼 있으며 △방풍 △발수 △투습 △속건 등 겨울철 필요한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원단은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았으며 이번 겨울 시즌 판매를 위해 3000개만 한정 생산했다. 이 날 론칭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바스키아의 작품이 새겨진 골프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CJ ENM 오쇼핑부문이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재단과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2016년 10월 출시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다. 론칭 이후 누적주문 120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상품 주문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하는 등 매 시즌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홍승완 디자이너가 2017년 말부터 장 미쉘 바스키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로 참여하고 있으며, 브랜드 모델로는 원빈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지이수가 활동 중이다.

◆리바이스키즈·미키마우스 협업 신제품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오리지널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미키마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신제품을 선보인다.

리바이스키즈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캐릭터 전성시대를 연 디즈니의 상징이자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의류부터 모자, 양말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것은 리바이스키즈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맨투맨과 바지 세트다. 리바이스의 시그니처 아이템 청바지를 입은 미키마우스 그래픽이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리바이스 컬러블록 로고가 새겨진 테이핑 포인트가 한층 활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상하의 모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까지 챙겨 겨울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또한 캥거루 포켓 위로 튀어 올라 사랑스러운 미소를 뽐내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후디, 라글란 스타일의 디자인에 각기 다른 컬러의 소매로 포인트를 더한 티셔츠를 함께 제안한다. 또, 미니마우스 귀와 리본을 더해 러블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비니와 3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인 양말 세트 등도 마련됐다.

◆카카오프렌즈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제주 시내에 위치한 신라면세점에 신규 매장을 열고, 오직 제주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프렌즈 인 제주' 에디션은 한라봉, 흑돼지 등 제주 대표 아이템을 앙증맞은 리틀 프렌즈 캐릭터에접목한 제품들로 지난 시즌 선보인 감귤, 돌하르방 라이언에 이어 톡톡 튀는 위트와 지역특화 상품의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력 제품인 '한라봉 라이언'은 제주도의 여유로운 마을 풍경을 배경으로 한라봉 코스튬을 한 라이언이 돌담에 앉아 있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 인형이며, 제주도만의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주목된다.

여기에 말랑말랑하고 폭신한 △한라봉 라이언, 흑돼지 어피치 베이비필로우 2종 △개성 넘치는 에어팟 케이스 4종 △한라봉 라이언 파우치 △젤펜 세트 △제주노트패드 등 16종에 이르는 다채로운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카오프렌즈가 '한국 전통 문화 알리기'를 목적으로 기획한 지역 특화 제품들은 최근 관광객들 사이에서 필수 소장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며, 지역 홍보는 물론 매출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는 제주 신라면세점까지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관광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간다. 이번 제주 신라면세점 매장은 JDC 면세점, 카카오 제주 본사 스페이스닷원(Space.1)에 이어 세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제품 구성은 제주 특화상품 외에도 여권 지갑, 미니 인형 등 기념품 아이템들과 전자제품 액세서리, 리빙 상품 등 외국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했다.

◆이마트24 '민생미세먼지 마스크'

이마트24는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계절을 맞아, 가격을 낮춘 고품질 마스크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민생미세먼지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제품으로, 미세먼지 입자를 94% 차단하는 KF94 제품이다.

얼굴의 굴곡과 호흡을 고려해 마스크가 입에 닿지 않는 3D입체구조로 디자인돼 있어, 편안한 호흡을 도우며 부드러운 이어밴드를 적용해 착용감이 좋다. 또한, 패션에 민감함 소비자들을 위해 흰색이 아닌 검정색 마스크로 준비했다.

마스크 내피 원단은 4대 물질(알러지성염료, 아릴아민, 포름알데히드, pH테스트)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5월,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뽑아 쓰는 형태의 대용량 마스크제품인 '민생황사마스크'(20개입)을 출시 해, 마스크 카테고리에서 상위 3위 안에 이름을 올리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슈퍼 '스테비아 키위'

롯데슈퍼가 전라남도 보성산 '스테비아 키위'를 단독 판매 한다. 대형유통업체 기준으로 보성산 '스테비아 키위'를 판매하는 것은 롯데슈퍼가 처음이다.

키위는 식이섬유와 과즙이 풍부하고, 특유의 단맛과 신맛으로 섭취할 때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 영양 간식이나 디저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이다.

엽산을 다량 함유하고 GI(혈당지수) 수치가 35로 매우 낮아 섭취시 지방 축적이 적고 쉽게 소모돼 면역력 증강과 체중 조절에 효과가 탁월해 최근에는 스킨케어(Skin care)와 다이어트(Diet)의 합성어인 '키위 스키너트(Kiwi Skinet)'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기도 했다.

롯데슈퍼는 국산 키위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고 소비 진작을 유도하고자, 연간 2100톤의 키위를 생산하고 있는 전라남도와 '우수 농수축산물 판로 확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차별화 포인트를 찾는데 집중했다.

이에, 키위의 특성상 후숙 정도에 따라 맛과 식감의 차이가 크다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유효 미생물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농산물의 생육, 당도, 저장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특허 재배방법을 채택한 '스테비아' 농법(특허 제10-0664747호)으로 재배한 보성산 키위 3종을 단독으로 판매하게 됐다.

◆롯데마트 '아보카도·칠레산 체리·GAP 인증 과일 모음전'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다양한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를 판매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아보카도·칠레산 체리·GAP 인증 과일 모음전, 홈플러스 대천 곱찰돌김, 세븐일레븐 설향딸기샌드, 동아제약 템퍼 내추럴 순면라이너. ⓒ 각 사


아보카도는 미국 타임지에서 '세계 10대 과일'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비타민과 무기물이 풍부한 건강 과일로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릴 정도로 불포화지방이 풍부하며,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건강한 삶과 다이어트를 위해 아보카도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또한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항공기를 타고 날아온 '칠레산 체리'의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칠레산 체리는 겨울이 제철로 칠레의 풍부한 일조량의 영향을 받아 경도가 단단하며 과즙이 풍부하고, 맛이 달콤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올해 첫 물량을 항공기로 운송받아 신선함을 유지했다. 한편, 체리는 여름철에는 주로 미국 서부 지역에서 겨울철에는 남반구의 호주, 뉴질랜드, 칠레 등에서 수입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오는 27일까지 국립농산물 품질관리원과 함께 'GAP 인증 과일 모음전'을 진행한다.

'GAP 인증'이란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농산물을 공급할 수 있도록 농산물의 생산부터 수확 후 관리 및 유통단계까지 농산물에 잔류할 수 있는 농약중금속 또는 유해생물 등의 위해 요소를 관리하는 제도이다.

이번 GAP 과일 모음전의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GAP 제주 감귤(3.5kg/1박스)' 'GAP 대추방울토마토(1kg/1팩)' 'GAP 충주 사과(4~6입/1봉)' 등이다.

◆홈플러스 '대천 곱찰돌김'

홈플러스가 올해 첫 수확한 '대천 곱창돌김'을 전국 140개 전 점포 및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4일까지 판매한다.

곱창돌김은 서·남해안 일부 및 제주 지역에서 바다 환경이 좋은 초가을 약 20여 일 동안만 생산되는 최상급 품종으로, 생산량이 극히 제한돼 있고 한번 수확하면 다시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김 대비 3배 수준 가격에 판매되는 게 일반적이다.

일반 김보다 엽체가 넓고 두터우며 구불구불한 모양새가 곱창과 비슷하다 해서 곱창김이라 불리며, 햇김을 김발에 펴서 말리는 가운데 구멍이 뚫린 형태가 이가 죽 박혀 있는 모양새와 비슷해 치열(齒列)의 순 우리말을 써 잇바디 돌김이라고도 한다.

엽체가 두터운 만큼 신선한 바다 향이 더욱 진하게 배어 있고 씹히는 맛이 있으며, 파래 돌김에 비해 부드럽고 입안에 퍼지는 풍미가 뛰어나 '김 중의 김'으로도 꼽힌다.

주로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며, 굽지 않은 채 간장에 찍거나 밥과 김치를 올려 먹으면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더욱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븐일레븐 '설향딸기샌드'

세븐일레븐이 내달 초 딸기의 고장인 논산 '설향' 딸기를 온전히 담은 '설향딸기샌드(80g)'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설향딸기샌드'는 취식시 부드러우면서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촉촉한 탕종식빵에 논산 설향딸기 6알을 듬뿍 넣어 딸기 본연의 달콤한 맛과 진한 향을 담았다. 여기에 연유 크림으로 토핑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세븐일레븐은 '설향딸기샌드' 출시 시점에 맞춰 과일 디저트 샌드위치 '청포도&파인샌드'도 함께 선보이며 과일 샌드위치 구색을 강화한다. 

'청포도&파인샌드'는 탕종식빵에 청포도와 파인애플을 각각 5알씩 넣어 상큼한 맛을 강조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딸기뿐만 아니라 감귤, 키위 등 다양한 제철 과일 샌드위치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제약 '템퍼 내추럴 순면라이너'

동아제약이 유기농 100%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를 출시했다.

팬티라이너는 여성의 생리 전후 또는 청결을 위해 사용하는 위생용품으로 일반 생리대보다 크기가 작고 두께가 얇다.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는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또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는 초슬림 흡수층과 플라워 패턴의 엠보 쿠션, 통기성커버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날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손쉽게 한번에 떼어낼 수 있는 원터치 방식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1977년 국내 최초의 체내형 생리대 '템포'를 출시했다. 체내형 생리대는 일반 패드형 생리대와 달리 질 안에 삽입해 생리혈을 직접 흡수하는 생리대를 말한다. 

동아제약은 팬티라이너인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카테고리를 넓혔으며, 향후 일반 생리대도 출시하며 템포 브랜드를 페미닌 토탈 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호텔 제휴 프로모션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연말을 맞아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호캉스족을 겨냥한 호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뷰캉스'(뷰티+바캉스), '키캉스'(키즈+바캉스), 북캉스(책+바캉스) 등 취향과 관심에 따른 다양한 호텔 상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호텔에서 편히 쉬면서 뷰티 케어 서비스를 받거나 평소 써보지 못한 뷰티 제품을 체험하며 힐링을 누릴 수 있는 뷰캉스 상품들은 여성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산타 마리아 노벨라 호텔 제휴 프로모션, 롯데호텔 딸기 뷔페 프로모션, 롯데리조트속초 요가 온 더 씨,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글래드호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 각 사


이에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올 겨울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고 겨울철 거칠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효과를 줄 수 있는 배스 쏠트 '살리 다 바뇨-알 멜로그라노'를 활용한 호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입욕제 살리 다 바뇨 - 알 멜로그라노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목욕용 소금이다. 뜨거운 목욕물에 5스푼 정도 넣어서 사용하면 피부 정화 및 보습,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특유의 멜로그라노 향이 목욕 시 피로를 없애주고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먼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L'Escape)에서는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러브미(Love Me)'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정품 배스 쏠트를 증정한다.

스위트룸 'Atelier Suite' 예약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내년 3월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시 최근 할리우드 스타들의 건강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콤부차 등이 함께 제공되며, 완벽한 뷰캉스를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야외 온천 '오션스파 씨메르'를 통해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배스 쏠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야외 온천에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전용 탕을 구성하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멜로그라노 향의 배스 쏠트를 넣어 고객들이 겨울 밤 아로마 향기와 함께 자연 속에서 따뜻한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투숙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딸기 뷔페'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가 제철의 신선한 생딸기와 파티시에의 세심한 손길로 빚어낸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한 달가량 앞당겨 프로모션을 출시, 딸기 디저트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 1층 페닌슐라 라운지 & 바에서 자연을 생각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 컬래버레이션해 '2020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를 진행한다. 

샹테카이의 사회 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Philanthropy, 자선 활동)'와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은 멸종 위기의 동물 보호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에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샹테카이 와일드 뷰티(Chantecaille Wild Beauty)'로 촬영하면 스마트폰 스크린 속에 △치타 △코끼리 △기린 △사자 △팽골린 △코뿔소 등 멸종 위기 동물 6종이 현실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증강현실 속 동물과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 '#ChantecailleWild'와 함께 공유하면 전 세계 SNS 게시물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샹테카이가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먼저, 12월6일부터 내년 4월30일까지 상시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판매된다. 30여 년 동안 오직 롯데호텔에서만 몸담아온 남석우 롯데호텔서울 제과장의 섬세한 기술력이 깃든 이 메뉴는 예쁜 동물 모형이 올라간 3단 트레이에 멸종 위기 동물이 그려진 앙증맞은 딸기 디저트 10종이 진열된다. 

폭신한 다쿠아즈 위에 달콤한 초콜릿무스와 생딸기를 올린 '딸기다쿠아즈', 고소한 팥, 쌉싸름한 녹차향, 상큼한 딸기향이 한데 어우러지는 '그린티레드빈무스와 딸기젤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독일의 명차 '로네펠트(Ronnefeldt)' 티 혹은 커피 2잔으로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요가  온 더 씨'

롯데리조트속초는 '가까운 행복'을 찾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요가를 경험해보는 '요가 온 더 씨(Yoga on the Sea)'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1월23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되는 이번 요가클래스는 광활한 동해 바다의 수평선을 마주한 롯데리조트속초 2층 피트니스센터에서 오후 5시부터 약 5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타임당 최대 10명으로 소수의 인원만이 참가해 요가 전문 강사들과 함께 평화롭고 여유 있는 분위기 속에서 클래스를 즐겨볼 수 있다. 수업은 셀프 마사지 도구인 '젠링'을 활용한 힐링 마사지부터 여러 동작들을 부드럽게 연결한 전신 요가인 '빈야사'까지 참가자 맞춤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에 참여하기 위해선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즉석사진 1매가 제공되며, 수업 종료 후 SNS를 통한 인증샷 이벤트 참여 시 아로마 효과를 담은 '아로마롤온' 또한 증정된다. 클래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롯데리조트속초 투숙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 접수를 받는다. 

◆신라스테이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 

신라스테이가 인기리에 진행했던 북캉스 패키지를 또 한번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한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로 선보인다.

'겨울 충전 레시피' 패키지는 호텔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인기 작가와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반복되는 일상 속 무기력감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마음 충전법을 담은 베스트셀러 에세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1권과 동서식품에서 제공하는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머그컵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의 저자 '댄싱스네일'과 함께 하는 드로잉 클래스 참여 기회를 얻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무기력을 극복하는 나만의 충전법'이라는 주제로 저자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림 에세이 작가로 활동 중인 저자와 함께 드로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미술치료사로 일한 경력이 있는 저자의 코칭 아래 진행되는 드로잉 시간은 '감정 카드로 내 마음 알아보고 표현하기' 등 가벼운 미술치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참여자들은 그림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만나보는 특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허밍버드)' 도서 1권 △동서식품 미떼 오리지널 핫초코 10개입 1팩 및 머그컵 1개 세트 △드로잉 클래스 2인 참석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내년 1월10일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6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드로잉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 2020년 1월10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글래드호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월드비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패키지 판매금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를 2019년 12월1일부터 2020년 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선보이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는 총 판매 금액의 3%를 월드비전에 후원금으로 전달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소중한 꿈을 잃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수면 양말 'THANK U SLEEPING SOCKS' 1개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콘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이 제작한 포근하고 따뜻한 무릎담요를 1개씩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서울 지역과 동일한 혜택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이 포함되며 선착순 10팀에게 글래드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Let's block ads! (Why?)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Mmh0dHA6Ly93d3cubmV3c3ByaW1lLmNvLmtyL25ld3MvYXJ0aWNsZS8_bm89NDg0MzE40gEA?oc=5

2019-11-23 10:10:45Z
CBMiMmh0dHA6Ly93d3cubmV3c3ByaW1lLmNvLmtyL25ld3MvYXJ0aWNsZS8_bm89NDg0MzE40gE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