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asa, 23 April 2019

CJ제일제당도 밀키트 시장 진출 - 매일경제

CJ제일제당이 밀키트 시장에 진출한다. CJ제일제당은 23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알앤디톡(R&D TALK)` 행사를 개최하고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을 선보였다.

이번에 론칭한 쿡킷은 야채와 고기, 생선, 소스, 육수 등 모든 재료가 즉시 조리 가능한 상태로 전처리된 밀키트다. 메뉴는 얼큰소고기버섯국수전골, 콩나물불고기, 밀푀유나베, 스키야키 등 15종이다.

CJ제일제당은 매주 3회 신메뉴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현재 메뉴 60여 종의 개발이 완료된 상태다.
쿡킷 가격대는 2~3인분 기준 평균 2만~3만원이다. CJ제일제당은 23일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에 밀키트 전용관을 구축하고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쿡킷 판매를 시작한다. 7월에는 전용 앱도 론칭한다. 쿡킷의 식재료 공급은 CJ프레시웨이가, 새벽 배송은 CJ대한통운이 각각 전담한다.

[심희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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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4-23 08:16:42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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