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쿠팡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클릭해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품절 임박' 등의 메시지가 뜨면서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SNS 등에서는 고객들의 불편과 항의가 이어졌고, 해킹을 당한 게 아니냐는 의문도 제기됐습니다.
쿠팡 측은 재고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가 원인으로 밝혀졌다며,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윤정 [yjshine@ytn.co.kr]
![](https://www.ytn.co.kr/img/ad/ico_ad.gif)
https://www.ytn.co.kr/_ln/0102_201907241552467336
2019-07-24 06:52:00Z
52781812019154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