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전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취임식
"혁신금융과 바른경영 위한 혁신기구 만들겠다"
"혁신금융과 바른경영 위한 혁신기구 만들겠다"
[중소기업투데이 황복희 기자]윤종원 IBK기업은행장은 29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혁신창업기업 육성과 중소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윤 행장은 취임사에서 “IBK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초일류 금융그룹으로 만들어 가겠다”며 “‘혁신금융’과 ‘바른 경영’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실행으로 옮기기 위한 혁신기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신뢰, 실력, 사람, 시스템 네 가지를 강조했다.
그는 먼저 “고객중심의 업무방식과 조직문화로 신뢰받는 은행이 돼야 하며,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실력의 원천은 사람”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와 직원들의 역량강화에 힘쓸 것”을 약속했다. 또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의사결정의 속도를 높이고 유연한 조직을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튼튼한 자본력을 갖추고 디지털 전환의 속도를 높여 ‘생활 기업금융’으로 신속한 전환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윤 행장은 취임식을 마치고 첫 공식일정으로 ‘IBK창공(創工) 구로’, 구로동 지점, 참! 좋은 어린이집, 거래기업 올트(대표자 김태준)의 스마트공장 등을 방문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news.google.com/__i/rss/rd/articles/CBMiOGh0dHA6Ly93d3cuc2JpenRvZGF5LmtyL25ld3MvYXJ0aWNsZVZpZXcuaHRtbD9pZHhubz05MTgw0gEA?oc=5
2020-01-29 09:10:00Z
52782147495480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